주요서비스 바로가기 안내



좌측영역


실시간 인기 다운로드

정액권구매정액권구매 더보기

무한자유이용권
무한자유이용권
무한자유이용권

문제해결문제해결 더보기

무한자유이용권

컨텐츠영역


파일상세보기 홈 >파일다운로드 > 방송 - 시사/교양
파일상세보기 테이블입니다.
리얼스토리 눈 644회 (17/03/20)
장르 TV - 시사/교양 방송사 MBC
이용금액
  • 건당결제 : 500K - 1100원 / 2M - 1100원 / 5M - 1100원
  • 정액권 : 이용 가능 / 단, HD고화질(5M) 제외
이용범위
  • 정액권 이용중인 경우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
    단, HD고화질(5M) 제외
  • 건당 결제시 48시간내 3회 다운로드 가능
  • 소장기간 및 이용기기 무제한 이용 가능
다운로드
500K 다운로드
91MB
2M 다운로드
343MB
5M 다운로드
856MB
미리보기
리얼스토리 눈

리얼스토리 눈 644회

1. "저희 두 사람 사랑하는 사이입니다" 홍상수 김민희의 불륜 고백
배우 김민희(35)와 홍상수(57) 감독이 불륜설 9개월 만에 관계를 인정했다. 지난 13 일 홍 감독과 김민희는 건대 입구에서 열린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 언론배급 시 사회에 참석해 사랑하는 사이라고 당당히 고백했다. 그동안 커플링 설, 하남 맛집 데 이트설 등 이들을 둘러싼 목격담과 소문이 사실임이 밝혀지는 순간이었다. 유부남 영화감독과 사랑에 빠진 여배우의 이야기를 다룬 '밤의 해변에서 혼자'는 자전적 이 야기가 아니라는 홍 감독의 해명에도 불구하고 또 다른 논란을 낳고 있다. 법에 저촉 된 것이 아니라면 존중받아야 한다고 말한 홍 감독. 간통죄 폐지 이후, 두 사람은 왜 대중들 앞에 불륜을 당당히 고백한 것일까?

2. 긴 설득과 고민 끝에 심정을 고백한 아내. "우리 부부는 행복했습니다"
배우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이 불륜 관계를 인정하던 날. 그동안 아내는 아픈 어머니 를 돌보며 단 하루라도 마음 편한 날이 없었다. 30년 동안 누구보다 행복한 결혼 생 활을 했던 부부였기에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믿지 못했다는 아내. 남편을 '예쁜 이'라고 불렀던 아내는 치매에 걸린 시어머니를 돌보며 영화감독인 남편 뒤에서 묵 묵히 내조를 해왔다고 한다. 하지만 홍 감독과 김민희의 불륜설이 기사화되고 난 뒤, 온갖 억측과 소문을 스스로 견뎌내야 했다. 아내는 남편이 돌아올 것이라고 알 고 있기에, 일에 매달리며 침묵하는 게 스스로 견딜 방법이었다는데. 그동안 몇 번 의 취재 요청에도 불구하고, 언론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아내. 리얼 스토리 눈은 소문의 의혹을 확인하고자 긴 설득 끝에 아내를 만나 현재 심경과 이혼에 대한 생각을 들을 수 있었다.

3. 간통죄 폐지 후, 홍 감독은 '파탄주의' 법원은 '유책주의'
지난 2015년 간통죄가 폐지됨에 따라 불륜을 처벌할 법적 수단은 사라졌다. 따라서 현재 홍상수 감독이 이혼청구를 할 수 있는지는 유책주의를 취하고 있는 법원의 입 장에 따라 판단하여야 한다. 홍 감독이 배우자와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면, 홍 감독에 게 현재의 결혼 파탄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이 있으므로 이혼을 청구할 수 없는 상 황이다. 리얼스토리 눈은 간통죄 폐지 이후, 여러 전문가의 눈을 통해 간통법 폐지 이후 초래한 세태 변화와 달라진 이혼에 관해 이야기를 해본다.

등급별 아이콘설명
이전목록

SBS 관계방송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