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안내



좌측영역


실시간 인기 다운로드

정액권구매정액권구매 더보기

무한자유이용권
무한자유이용권
무한자유이용권

문제해결문제해결 더보기

무한자유이용권

[나 혼자 산다 리뷰] “기가!” 절친이 밝힌다! 군대 조교 시절의 이시언은~

logol 기사입력 : 2017-06-24 05:12원문보기


이시언의 과거가 폭로됐다. 6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은 부산 절친들을 만나 푸드트럭에 참여했다.


“150
인분 힘들겠는데라며 시작하기도 전에 겁먹는 이시언에게 친구 이원석은 맨날 힘들대. 군대 있을 때부터 행정관님 죽겠습니다~“라고 했다며 과거를 떠올렸다. 이원석은 조교 시절 이시언은 독사라 불리운 사나이였다면서 조교 시절의 행적을 밝혔다.


기어가라는 말을 기가! 기가라고!’, 집어넣어라를 잡아여!’라고 했다라는 이원석의 폭로에 출연진들은 포복절도했다. “허당끼도 있었다. 본인은 진지한데 사람들이 볼 땐 웃긴다라느ㅤㅜㄴ 이원석의 증언에 무지개 회원들 모두가 수긍했다.


박나래는 조교 시절 후임의 얘기가 게시판에 올라왔다. 정말 무서웠다더라. 일주일 내내 자기도 훈련병이라고 뻥을 쳤다더라라고 얘기했다. 이시언은 그 말에 후임을 기억해내맨서 마무리를 훈훈하게 했다.


이날 방송은 김사랑의 18년 만의 예능 출연과 이시언의 푸드트럭 참여 등이 펼쳐졌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10분에 방송된다.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Copyrights ⓒ iMBC & TVi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인쇄

SBS 관계방송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