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안내



좌측영역


이세창 예비신부 정하나 "네, 제가 이세창 연인 맞아요"

logol 기사입력 : 2017-05-19 18:47원문보기


배우 이세창(47)과 결혼하는 예비신부가 공개됐다.

리포터 겸 뮤지컬 배우인 정하나(34)는 19일 자신의 SNS에서 이세창의 사진과 함께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캡처한 사진을 공개하며 “네, 저 맞아요.”라는 짤막한 글을 쓰며 결혼설을 인정했다.

정하나는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이세창과 함께 나란히 자신의 이름이 순위에 오르자 다소 놀란 듯 “실검 1위를 다 해보네요.”라고 적었다. 누리꾼들은 “결혼 축하한다.”며 이세창과 정하나의 만남을 축하한다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세창의 13세 연하 뮤지컬 배우 정하나는 아크로바틱 등 공연예술을 하는 배우로, 이세창과 마찬가지로 레이싱에도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2년 전 선후배로 처음 만난 뒤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세창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2년 내내 길거리에서 손 한번 잡고 다니지 못했다. 결혼을 통해 당당하게 사랑을 표현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세창과 예비신부는 아직 결혼 날짜를 잡지 않았다. 올 가을께로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다. 결혼식도 한 편의 연극처럼 연극 형식으로 계획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세창은 2013년 미스코리아 김지연 씨와 합의이혼했다.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이세창은 결혼을 통해서 A 씨에게 좋은 남편, 딸에게는 더욱 정겨운 아버지로 남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SBS 방송/연예 뉴스
(Copyrights ⓒ SBS & SBS콘텐츠허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인쇄

SBS 관계방송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