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안내



좌측영역


[라디오스타 리뷰] “수박씨 발라먹어” 싸이, 이병헌 MV 출연 배경 공개!

logol 기사입력 : 2017-05-18 09:28원문보기



싸이가 이병헌을 섭외한 이유를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 527회에서는 얼굴로 노래하는 비주얼 가수 3인방의 매력 대결이 펼쳐졌다.



먼저 김구라가 ‘I LUV IT’ 뮤직비디오에 이병헌이 출연한 배경에 관해 물었다. 또한, 그는 “서장훈은 섭외 못 했는데?”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싸이는 “이병헌이 로봇 춤을 잘 춘다. 혼자 보기 아까워 몇 년간 섭외했었는데, 이번에 성공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싸이는 “가사 중 욕은 아닌데 발음이 그렇게 들리는 파트가 있다”라며 “그 부분에 이병헌이 정극 표정으로 립싱크했다”라고 전했다. 당시 상영하던 영화 <내부자들> 이미지와도 적합했다는 것.




윤종신은 뮤직비디오를 보고 “이병헌이 포인트를 잘 살린다”라며 칭찬했다. 싸이는 “이병헌에게 컨펌 다섯 번 받았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된 “음악의 완성은 얼굴” 특집에는 뮤직비디오 조회 수 28억! ‘월드스타’ 싸이, 얼굴 없는 가수 NO! 귀 호강시키는 ‘성대미남’ 김범수, 내는 앨범마다 차트 줄 세우기를 하는 ‘음원깡패’ 자이언티가 출연해 화끈한 입담을 자랑했다.



한편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4MC가 촌철살인 입담으로 게스트들의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고품격 토크쇼인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김혜영 | MBC 화면캡처
(Copyrights ⓒ iMBC & TVi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인쇄

SBS 관계방송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