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안내



좌측영역


실시간 인기 다운로드

정액권구매정액권구매 더보기

무한자유이용권
무한자유이용권
무한자유이용권

문제해결문제해결 더보기

무한자유이용권

'천봉삼' 장혁, "행복하고 즐겁기도" 종영 소감

logol 기사입력 : 2016-02-18 10:41원문보기

 

배우 장혁이 '객주 2015'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KBS 특별기획드라마 '장사의 神-객주 2015'에서 '천봉삼' 역을 맡은 장혁이 마지막 촬영 현장과 함께 시원섭섭한 종영 소감을 남겼다.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드라마 마지막 촬영을 이어나가는데 이어 지난 여름부터 함께 했던 정든 배우들과 아쉬운 인사를 나누고 있는 장혁의 모습을 담은 영상이 sidusHQ 공식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sidushq)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장혁은 "긴 시간 동안 촬영을 하면서 행복하고 즐겁기도 하고, 말할 수 없이 외롭고 힘겨운 일들도 있었는데 동료 배우들, 감독님, 스태프들이 다같이 협력을 해서 오늘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라며 "한 작품이 끝나고 나면 여러가지 감정들이 물밀듯이 올라오는데 지금은 매우 기분이 좋고요. 나중에 끝나고 나서 종합적으로 반성할 부분은 반성하고, 또 스스로 잘했던 부분은 칭찬하면서 한 작품 잘 마무리할 것 같습니다. 그 동안 지켜봐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다음 작품에서는 조금 더 성숙하고 설득력있는 연기로 다시 여러분께 다가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한편, KBS 특별기획드라마 '장사의 神-객주 2015'는 오늘(18일) 밤 10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최보미
(Copyrights ⓒ KBS & KBSi.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인쇄

SBS 관계방송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