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안내



좌측영역


실시간 인기 다운로드

정액권구매정액권구매 더보기

무한자유이용권
무한자유이용권
무한자유이용권

문제해결문제해결 더보기

무한자유이용권

[야왕] 권상우 김성령, 우리 사랑은 어찌 되나요?

logol 기사입력 : 2013-03-29 09:52원문보기

배우 권상우와 김성령의 슬픈 운명에 시청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야왕’에서 ‘차도커플’로 불리며 애틋한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하류(권상우)와 도경(김성령)의 앞날은 이제 어찌 될 것인가. 극중에서 서로에 대한 연민과 설렘 속에 안타까운 사랑을 간직해온 두 사람이었기에 종방을 2회 남겨둔 시점에서 앞으로의 결말이 더욱 관심을 끄는 것이다.

하류는 비록 다해(수애)에 대한 복수를 목적으로 도경에게 접근했지만 자신도 모르게 흔들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자신의 실수 때문에 도훈(정윤호)이 죽고 난 후 실의에 빠진 도경에게 속죄하는 마음으로 살았다.

도경 역시 첫사랑과 헤어진 후 처음으로 한 남자의 이름을 가슴에 품었다. 재벌가의 장녀답게 차갑고 도도한 그녀였지만 운명처럼 다가오는 사랑 앞에선 가녀린 여자일 뿐이었다.

하지만 하류의 정체를 알게 된 그녀의 가슴에는 고통의 가시가 박혔다. 그 가시를 차마 빼지 못했던 것은 빼고 나면 더 많은 출혈이 있으리라는 두려움 때문이었다. 이처럼 도경에게 마음의 상처가 많아서 김성령이 잠시 ‘힐링캠프’에 출연했었다는 우스갯소리도 있다.

요즘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이 ‘힐링캠프’에서 만났다는 인연 때문에 ‘힐링커플’로 불리는데 하류와 도경은 상처받은 영혼을 나란히 치유 받아야 한다는 점에서 또 다른  ‘힐링커플’로 지목된다. 

하류와 도경에겐 공통점이 많다. 하류는 첫사랑에게 배신을 당했고 도경은 첫사랑과 헤어졌다. 첫사랑의 아픈 기억은 두 사람의 정서적 트라우마에 공감대로 작용했다.

또 자식에 대한 애달픈 마음도 닮은꼴이다. 하류는 은별을 하늘나라로 보냈고 도경은 도훈을 가슴에 묻었다. 자식 잃은 부모의 심정은 두 사람을 동병상련의 실타래로 묶어주었다.

이제 ‘우애커플’(하류-다해) ‘백합커플’(다해-도훈) ‘도도커플’(도경-도훈)이 모두 사라지고 기대했던 ‘홍삼커플’(홍안심-엄삼도)마저 진도가 안 나가는 상황에서 유일하게 남은 커플이 하류와 도경이다. 과연 이들이 장식할 애틋한 사랑의 피날레는 어떤 모습일까.

SBS 방송/연예 뉴스
(Copyrights ⓒ SBS & SBS콘텐츠허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인쇄
‘야왕’ 프로그램 정보
프로그램 이미지
방송시간 : SBS 21:55
출연 : 권상우;수애 ;유노윤호
기획의도 : 지독한 가난에서 벗어나 퍼스트레이디가 되려는 여자와 그녀를 위해 모든 것을 희..
공식홈페이지 : http://yawang.sbs.co.kr/
부가정보 : 다시보기, 시청자 게시판

콘팅다운로드

제목 회차 제공일 장르 방송사 다운로드
00024회 13/04/02 드라마 SBS
00023회 13/04/01 드라마 SBS

SBS 관계방송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