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안내



좌측영역


[스타킹] 인피니트H, 판소리 소녀의 고백에 아찔? 꼬마 국악 신동들의 신명나는 놀음 한 판!

logol 기사입력 : 2013-02-28 14:59원문보기

다양한 출연자들의 장기로 이루어지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이번 무대에는 국악 홀릭(?) 꼬마 신동들이 스타킹을 찾았다! 외모는 어리지만 실력만은 전문가 못지않은 국악 신동!

어린 나이가 무색하게 구슬픈 목소리를 가진 판소리 신동 유송은 양(8)과 엄마보다 상모가 더 좋다는 상모 신동 표지훈 군(7).

이 날 특별히 함께한 사물놀이의 거장 김덕수는 국악 신동들과 신명나는 무대를 선사해 녹화 내내 MC 및 패널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귀여운 소녀가 수줍음을 가득 머금은 채 부르는 [꽃타령]부터 키보다 12배 더 긴 상모를 돌려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만든 상모 신동의 무대까지!

특히 이 날, 8살 판소리 소녀는 인피니트 멤버 호야에게 다가가 ‘내꺼하자’를 판소리 버전으로 부르며 속마음을 고백! 고백에 대한 답례로 인피니트H의 멤버 호야와 동우가 판소리 소녀에게 특별한 곡을 선사했다고 하는데...

인피니트와 국악신동 유송은양의 신명나는 무대는 오는 3월 2일 토요일 저녁 6시 20분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SBS 방송/연예 뉴스
(Copyrights ⓒ SBS & SBS콘텐츠허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인쇄
‘놀라운 대회 스타킹’ 프로그램 정보
프로그램 이미지
방송시간 : SBS 18:35
출연 : 붐;이특
기획의도 :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도전하라!!!! ‘실시간 검색어 1위’ 가 상징하..
공식홈페이지 : http://tv.sbs.co.kr/starking/
부가정보 : 다시보기, 시청자 게시판

콘팅다운로드

제목 회차 제공일 장르 방송사 다운로드
00385회 14/10/18 연예오락 SBS
00384회 14/10/11 연예오락 SBS

SBS 관계방송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