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안내



좌측영역


실시간 인기 다운로드

정액권구매정액권구매 더보기

무한자유이용권
무한자유이용권
무한자유이용권

문제해결문제해결 더보기

무한자유이용권

조동혁, 이보영 첫사랑으로 <내 딸 서영이> 등장

logol 기사입력 : 2013-01-30 16:44원문보기

 

KBS 2TV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극본 소현경, 연출 유현기)에 조동혁이 출연한다.

 

조동혁은 극 중 서영(이보영 분)이 개업한 사무실의 위층에 자리한 스튜디오의 포토그래퍼 ‘성태’ 역을 맡아 서영과 만남을 갖게 된다.

 

사실 성태는 학창시절 서영을 짝사랑해서 공연을 함께 보러 가자고 제안했다가 퇴짜를 맞은 그 남학생이다. 쌍둥이 동생 상우의 등장으로 남자친구가 있는 걸로 착각하여 아쉽게 첫사랑을 향한 고백을 접어야 했던 그 어린 시절 남학생이 성인이 되어 한 건물 세입자로 우연히 마주하게 된 것.

 

조동혁은 이번 출연에 대해 “일적으로나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유현기 감독님이 직접 이 역할이 있다고 제안을 주었기에 기분 좋게 나오게 됐다. 극 중 서영을 두고 우재(이상윤 분)를 자극하고 질투를 일으키기도 하는 역할”이라고 설명했다.

 

얼마 전 KBS 1TV 저녁일일극 <별도 달도 따줄게> 주인공 진우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한층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갔던 그는 “‘별달따’ 이후 쉬는 기간동안 여행도 다녀오고 푹 쉬었더니 살이 좀 찐 것 같다. 지금 촬영으로 준비한 옷이 잘 안맞을 정도다”고 근황을 전하며 오랜만에 오게 된 촬영장에 살짝 상기된 표정을 숨기지 않았다.

 

조동혁의 이번 출연은 앞서 그가 밝힌대로 <내 딸 서영이>의 연출인 유현기PD와의 인연에서 비롯되었다. 유현기PD가 연출을 맡았던 <브레인>에서 주인공인 신경외과 의사 서준석을 연기하며 함께 호흡을 맞췄고, 의학드라마 촬영을 통해 조동혁이 보여줬던 남다른 열정이나 작품에 집중하는 프로다운 모습이 유현기PD와 지금까지 좋은 인연으로 이어지게 된 것.

 

유현기 PD는 “믿고 맡길 수 있는 연기자고, 특히 극 중 서영이의 홀로서기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이상윤에 대적할만한 매력을 갖춘 인물이어야 해서 조동혁 측에 부탁하게 된 것이다”라며 배우 조동혁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이번주 토요일(2월2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될 KBS 2TV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서 성태(조동혁)의 첫사랑 서영(이보영)과의 만남을 지켜볼 수 있다.

 

 

KBS홍보실
(Copyrights ⓒ KBS & KBSi.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인쇄
‘내 딸 서영이’ 프로그램 정보
프로그램 이미지
방송시간 : KBS 19:55
출연 : 천호진, 이보영, 이상윤, 박해진, 최윤영, 박정아, 이정신
기획의도 : 가깝고도 먼 사이인 아버지와 딸의 사랑과 화해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공식홈페이지 : http://www.kbs.co.kr/drama/seoyoung/index.html
부가정보 : 다시보기, 시청자 게시판

콘팅다운로드

제목 회차 제공일 장르 방송사 다운로드
50회 13/03/03 드라마 KBS
49회 13/03/02 드라마 KBS

SBS 관계방송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