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안내



좌측영역


실시간 인기 다운로드

정액권구매정액권구매 더보기

무한자유이용권
무한자유이용권
무한자유이용권

문제해결문제해결 더보기

무한자유이용권

[야왕] 권상우 위해 부인 손태영 깜짝 출연

logol 기사입력 : 2013-01-10 10:56원문보기

배우 권상우를 위해 부인 손태영이 발 벗고 나섰다. 오는 14일 첫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야왕’(극본 이희명 연출 조영광 제작 베르디미디어)에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 것.

극중 하류(권상우 분)는 다해(수애 분)의 학비를 벌기 위해 호스트바에 나가는데 이곳에서 손님으로 찾아온 손태영을 만났다. 하류는 여성 고객들의 비위를 맞추려고 열심히 춤을 추고 감정을 잔뜩 잡아 노래를 불렀다.

다른 손님들은 하류의 멋진 매력에 반해 입을 다물지 못하는데 유독 까칠한 ‘청담동 명품녀’ 손태영만 못마땅하게 인상을 쓰더니 갑자기 바나나 껍질을 하류의 얼굴에 집어 던졌다.

그 이유가 배꼽을 잡게 한다. “꺼져. 너, 우리 남편 닮아서 재수 없어”라는 것이다. 손태영의 카메오 출연은 처음 대본을 받고 이 부분의 대사를 눈여겨 본 권상우가 부인과 의논하고 연출자 조영광 PD에게 제안해 이뤄졌다.

연출진에서는 “그렇게만 해준다면 최고의 카메오가 될 것”이라며 대환영의 뜻을 나타냈다. 재미있는 사실은 문제의 대사가 손태영 출연 때문에 수정된 것이 아니라 애초부터 적혀 있었다는 점이다. 이희명 작가의 놀라운 예언(?)에 모두 놀랐다는 후문이다.

지난 해 12월 하순에 진행된 촬영에서 손태영은 ‘연기’를 잡으려니 ‘사랑’이 울고 ‘남편’을 따르려니‘현실감’이 떨어지는 기구한 상황에서 독하게 ‘배우의 길’을 선택했다. 10여 차례에 걸쳐 권상우의 얼굴에 세차게 껍질 세례를 퍼부은 것.

이 장면을 촬영 각도에 따라 여러 번 찍느라고 권상우의 얼굴은 ‘바나나 로션’을 바른 것처럼 번들거렸다. 손태영의 열연으로 뜨거운 분위기의 ‘투척사건’이 마무리 된 뒤 조영광 PD는 “남편에 대한 평소의 감정이 아주 잘 드러났다”고 농담을 던져 폭소를 자아냈다. 현장에 있던 스태프와 배우들은 손태영의 리얼한 연기에 박수로 화답하며 고마움을 표했다.

손태영은 이날 스태프를 위해 200인분의 대형 커피머신을 들고 와 일일이 따라주고 간식으로 과일박스도 선물했다. 손태영은 이에 앞서 권상우의 첫 촬영을 맞아 ‘눈밭에 하트모양’을 새긴 사진을 트위터에 올려 드라마 성공을 기원하기도 했다.

“남편의 드라마 성공을 위해서라면 무슨 껍질인들 못 던지겠느냐”는 ‘내조의 여왕’ 손태영의 ‘연기투혼’ 덕분에 제작진은 “우리 드라마가 ‘내조의 야왕’으로 기대를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SBS 방송/연예 뉴스
(Copyrights ⓒ SBS & SBS콘텐츠허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인쇄
‘야왕’ 프로그램 정보
프로그램 이미지
방송시간 : SBS 21:55
출연 : 권상우;수애 ;유노윤호
기획의도 : 지독한 가난에서 벗어나 퍼스트레이디가 되려는 여자와 그녀를 위해 모든 것을 희..
공식홈페이지 : http://yawang.sbs.co.kr/
부가정보 : 다시보기, 시청자 게시판

콘팅다운로드

제목 회차 제공일 장르 방송사 다운로드
00024회 13/04/02 드라마 SBS
00023회 13/04/01 드라마 SBS

SBS 관계방송사 바로가기